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한마당!!

캐릭터

대회까지 D-DAY

  • 2019. 4. 25 ~ 26
  • 10:00 ~ 16:00
  • 상주시민운동장 외 체육시설

경상북도 장애인체육대회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 모두가 하나되는 화합의 한마당!!

환영사

제21회
경상북도
장애인체육대회
환영사
행복상주 상주시장 황천모

존경하는 경북도민 여러분!
그리고 시·군 선수단과 임원 여러분!
경북 장애인들이 스포츠로 하나가 되는 「제21회 경상북도장애인체육대회」가 '다함께! 굳세게! 끝까지!'라는 구호로 경상도와 낙동강의 이름을 낳은 역사 문화도시인 상주에서 열리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대회 참가를 위해 우리시를 방문해 주신 선수 및 임원 여러분을 시민 모두와 함께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그리고 이번 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이철우 도지사님과 대회 준비에 정성과 노력을 다하여 주신 경상북도장애인체육회 및 상주시체육회 관계자와 소중한 시간을 내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선수단 여러분!!
이번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어울려 사랑과 우정을 나누는 대화합의 장으로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여 좋은 결과 거두시고, 자신과 지역의 명예도 드높이게 되기를 바랍니다.

아울러, 신낙동강 시대 중심도시이자 경북농업기술원, 스마트팜 혁신밸리를 기반으로 대한민국 첨단 농업의 거점도시로 거듭나고 있는 우리 상주가 새로운 천년의 중심에 설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아무쪼록 이번 장애인체전이 경북 장애인체육의 위상 향상과 장애인 체육인구 저변 확대에 기여하는 화합․열정․희망의 무대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시 한번, 제21회 경상북도 장애인체육대회를 위해 애써주시고, 우리 상주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와 환영의 말씀을 드리면서 경상북도 장애인체육의 무궁한 발전과 여러분 모두의 건승을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4월 25일
상주시장